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관심사

크라우드웍스 1달 경험 후기! 클라우드웍스 작업 방법!

반응형

지난번에 클라우드웍스 재택알바에 대해서 올렸던 글이 있는데요 아직까지 꾸준하게 매일 조금씩 알바를 하고 있었어요 1달동안 클라우드웍스에서 알바를 하면서 포인트 지급은 어떤지 또 작업수량은 저번보다 많아졌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해요!

사진에 보이시는것처럼 노란색으로 표기한 부분이 제가 지금까지 모았던 누적 포인트 인데요 4만8천원은 출금을 했고 추가로 14,590포인트가 더 있죠? 지난번 올렸던 글에는 6,500포인트 정도였는데 그에 비하면 많이 올랐죠?

12월에는 클라우드 웍스 자체적으로 일거리가 적어졌다! 라고 발표했었는데요 20년1월이 되면서 하나둘 생기기시작한 작업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를 받은게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반려견 영상 찍는 프로젝트가 있어서 거기서 쏠쏠하게 포인트를 벌었어요 클라우드웍스가 12월 부터 유튜브에서 한 유튜버님께서 언급을 한 후에 폭발적으로 가입인원이 늘었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작업이 올라오면 선착순으로 마감되다 보니 생각보다 많은 양을 할순 없지만 손이 빠르고 꾸준함만 있다면 어느정도는 수익을 낼수 있는거 같아요! 

저는 누적 포인트가 5만포인트가 넘어 지금 실버등급인데 실버등급에서 할수있는 작업도 있지만 스타터분들을 위한 작업도 자주 올라오고 있어요 특히 하기 쉬운 박스바운딩 작업은 정말 빠르게 없어지니까 잘 보고 있다가 빠르게 캐치 하셔야 할거에요!

여기 보시면 우수작업자 진행중 작업 이렇게 되서 아래에 등급이랑 기간이 나오는데요 저는 아직 실버라서 실버 플러스 에대한 작업은 할수가 없어요 그리고 저 옆에 맴버쉽이라고 되어있는것은 따로 클라우드 웍스에서 작업자를 모집 해서 작업하는경우에 열리더라구요 클라우드 웍스를 어느정도 하다보니까 클라우드웍스 에서 이메일이 하나 왔는데 클라우드웍스 잡스 라는 사이트 에대해서 연락이 왔어요 클라우드웍스잡스는 클라우드웍스에서 따로 작업이 필요할때 작업자 모집하는 사이트라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 리뷰는 다음에 또 올리도록 할게요! 사용한지 1달 정도가 되었는데 집에서 간단하게 하기엔 좋은 부업인거 같다! 또 등급이 올라갈수록 주는 포인트 자체가 높아지는것이 있어 성취감이 있다는점! 다들 월에 조금씩 용돈벌이 한다 생각하고 하면 지루하지도 않게 수익도 생길거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