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해본다/내돈내산 리뷰

강아지이발기! 셀프미용 가능한 미니 방수 클리퍼! 바비온애견이발기!

반응형

오늘의 리뷰 제품은 바로 셀프위생미용이 가능한 미니 방수 클리퍼 바비온 미니방수 이발기 sbc-31

 

가격부터 매우 착한 가격! 

저는 전원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하는건줄 알았지만 건전지 AAA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 클리퍼에요 전원케이블이 없어서 그런지 가격이 매우 저렴했는데요 가격이 싸서 조금 걱정을 하였지만 생각보다 너무 잘 잘려서 놀랬어요

구성품으로는 

클리퍼 앞에 끼우는 탭 2종류 3mm, 6mm, 9mm, 12mm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앞뒤로 되이있어요 청소용 붓과 날 관리할때 쓰는 오일 이렇게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구성품은 단촐하더라구요 날 자체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잘 안되는거 아닐 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진동도 엄청 강하지 않은데 잘 짤려 나가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일단 제일 맘에드는건 크기!!!!

남자손인 제 손에 쏙 들어올 정도로 작은 클리퍼 완전 작죠? 큰게 아니다 보니 반려동물 전체 미용할때 쓰기엔 좋지 않지만 부분부분 위생미용을 위해 쓰기에는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 강아지는 털이 너무 많은 편인데 최근에 동물병원을 못가서 아가가 털이 많이 자라게 되었어요 그김에 집에서 한번 해보자는 맘에 구매를 하였는데 너무 잘 짤리고 싸고 맘에듭니다!

저희집 우디는 배 털을 깍고 소중이 털두 깍구 엉덩이랑 발 까지 다 깍는데 저 캡 하나 입에 물려주니까 그거 가지고 노느라 조용하게 잘 깍았네요 처음 해본건데 우디도 아프지 않아하고 조심조심 했더니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곰방 다 잘랐네요 깨끗하게 잘 짤렸죠? 한번도 안해본거 치곤 잘 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집에서 한번쯤 애견 미용 생각하신다면 저는 바비온 미니방수 이발기 이거 추천드려요 가성비 대비 전 좋은거 같더라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리뷰해볼게요 다음에 또 리뷰할 물건이 있으면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